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espaco] Bucella

3. 한국의 맛/맛집 기록

by Patti Kim 2009. 7. 19. 22:19

본문



샌드위치가 맛있는 곳, 부첼라 : Bucella

이미 홍대, 청담동, 분당 정자동 외에도 몇 곳 존재한다는 유명한 가게를 난 처음 가보았다. 가로수길에서 친구의 엄청난 추천으로 가보았고 얘기처럼 사람들이 꽤나 줄지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. 샌드위치가게에 이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나 ? ? 의 궁금증은 맛을 보고 씻은듯이 사라졌다. 신선하고 상큼하고 특별하고,, 여러가지 수식어를 붙일 수 있지만 '맛있다'가 가장 적당하다.






내가 좋아라하는 메뉴판. 최근에 생기는 커피숍과 음식점들은 다들 이런 칠판느낌에 메뉴판을 사용한다. 수정이용이하고 외관상 정겹다.




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내에서 구운 빵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. 발사믹에 찍어먹는 빵 맛이 예사롭지 않다.




내가 먹은 샌드위치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지만 왕새우 데리야끼가 들어갔다. 씹을 때마다 속살은 톡톡 씹히고 야채는 아삭거린다. 소스는 내가 좋아라하는 중국식 냉면 소스와 비슷했다.














관련글 더보기